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추 (현판) 내가 최종 보스라고? 1~221화(完) 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5. 11:22
    (현판) 내가 최종 보스라고? 1~221화(完)
    파일명용량
    [현대판타지] 내가 최종 보스라고? 1~221화(完).zip141M



    『레전드 오브 노가다』 『금뱃지』


    매번 새로운 소재로 찾아온 안재인의 야심작!

    심판의 날, 지구는 아비규환에 휩싸였다


    하나, 인류를 멸망시킨 건


    몬스터가 아니라, 단 한 사람이었다

    『내가 최종 보스라고?』

    가진 게 없어서 거칠게 살아온 청년 박현


    어느 날, 그의 머릿속에 들려온 목소리

    -93년 4월 1일 출생, 박현. 맞지?


    ‘……내가 드디어 미친 건가?’

    세상 그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몬스터보다 더 치열하게 싸우는 남자

    그가 인류를 구원하기로 마음먹은 순간


    당신이 알고 있던 결말이 바뀌리라!


    시로마츠
    받아갑니다~!
    qufro77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망딜래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94734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닉네이입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