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치원에서 서둘러요?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02:24

    유치원에서 서둘러요?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태권도체육관 운영하는 관장입니다.
    대구 달소구 성서에 있는 xxxx 유치원에 여섯 살짜리 아이를 픽업했고 몇 달 전부터 차량 운행을 넣었다. 그러던 어느 날은 나를 보고 밖에서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한다.
    그러니까 나는 왜 그렇습니까?
    그리고 매일 매일 아이를 데리러 가는데, 어느 날은 정문측에 차를 두지 않고, 측문에 차를 대고 아이를 받게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여기 지리적 특성상 측문 골목은 공간이 좁아 유치원 차량을 주차하고 내가 차로 가면 골목을 막아 버립니다.
    그러니까 나를 위해 골목을 멈출 수 없는지, 그렇다면, 조금 멀리도 걸어오지 말아야 할까. 그러니까 정문에 가서 아이를 기다리면 '정문에 왔어요'.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런 이유로 정말 폐와 분노를 내는 것입니다. 순간 갑자기 느껴져 매우 화가 나서 손이 떨릴 정도였던 밖에 나와, 원생의 부모님에게 전화해 설명을 드렸는데, 부모님이 유치원에 항의 전화를 했습니다.

    관장이 잡상인인지 부모 대신 자신의 아이를 픽업해 주시는 분인데 어떻게 그렇게 차별해서 정문을 쓰지 않게 해 문을 쓰게 할까 항의를 했다고 했습니다. 하지 않고 피하는 것 같습니다. 사과 한마디 없이. 유치원 측에서 나에게 차별하고 갑자기 무엇입니까? 설명을 위해 사진도 첨부해 봅니다.

    1. 내가 아이가 없는 것은, 1번 사진에 차를 두면 대지가 아닙니다. 제가 가는 시간은 3시이므로 그 유치원 하원 시간이 아닙니다. 유치원 버스에서 구리선이 겹쳐서 그런 것이라면 백회 양도해 주실 것 같은 업종의 사람으로서. 구리선도 전혀 겹쳐서 나밖에 없습니다. 가끔 빨리 맞이하러 오시는 보호자 분들을 많이 만나 보았습니다만, 모두 앞에 차를 맞아 정문에 들어가 아이들을 받습니다. 그런데, 그 보고만, 측문에 차를 대고, 측문에서 아이를 받습니다. 유치원 전용 주차장이 그려져 있는 것은 아니고, 노란색 점선이 있는 일반 도로에서 나옵니다. 누가 거기에 차를 넣어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태권도 체육관에서 유치원에 아이를 데리러 갔을 때, 내가 갑자기 있다고 느꼈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걱정됩니다. 유치원이 갑작스럽거나 내가 틀렸는지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